"갱년기 여성들, 백수오 제품으로 건강 챙기세요"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갱년기 여성들, 백수오 제품으로 건강 챙기세요"

웹마스터

가장 안전한 기능성 원료인 백수오가 함유된 영양제 '에스트리션'. /셀리온


셀리온, 에스트리션 백수오 퓨어 등

백수오 함유 영양제품 보급 나서


LA한인타운 코리아타운플라자에 있는 ‘셀리온(대표 김창현)’이 근육과 뼈를 튼튼하게 하고, 소화기를 좋게 하며, 해독 기능이 있다고 알려진 기능성 원료인 ‘백수오’가 함유된 제품 보급에 나서고 있다.


백수오는 한국 최초, 한국 유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인정받은 원료로 연방식품의약청(FDA), 캐나다 보건부, 유럽식품안전청 등을 포함해 전 세계 7개국에서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전반적인 갱년기 증상 개선 뿐만 아니라 갱년기 주요증상인 우울증, 불면증, 안면홍조 등 10가지 증상 개선에 대한 효과가 임상을 통해 확인됐으며, 폐경기 증상 및 골질환 예방, 여성 생식기 조직세포 재생을 위한 특허까지 보유하고 있다.


셀리온은 “한국 내 원료 중 여성 갱년기에 가장 안전하고, 믹고 먹을 수 있는 유일 원료는 백수오 뿐”이라며 “석류, 홍삼, 회화나무 등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해 여성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확률을 높이며,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원료 대신 백수오 섭취로 많은 중년여성들의 갱년기 극복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미국에서도 백수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여성들이 안전하게 갱년기를 관리할 수 있도록 백수오가 함유된 갱년기 영양제품의 수입 및 판촉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주소 928 S. Western Ave, #254, LA. 문의 (213)738-1188

0 Comments
G-9N9BD48B9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