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내 몸에 딱 맞는 메디케어 플랜을 소개합니다"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Business News] "내 몸에 딱 맞는 메디케어 플랜을 소개합니다"

웹마스터


10년 간 3700명 수혜자 배출 '폴 선 보험'

12월 7일 AEP 종료… 기회 놓치지 말아야



메디케어 연례 가입기간(AEP)이 내달 7일 종료된다. 종료 시점까지 메디케어 플랜을 무제한으로 변경할 수 있어 새롭게 업데이트된 플랜을 살펴보고 내 몸의 변화와 딱 맞는 플랜을 다시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폴 선 보험'은 지난 10년 동안 약 3700명의 수혜자를 배출했다. 다년간 시니어 메디케어 신규 및 연례 가입을 도우면서 쌓은 높은 숙련도로 시시각각 변하는 메디케어 정책과 각 보험사가 제공하는 혜택에 대한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1 연례 가입기간을 통해 2022년부터는 파트B 보험료를 상당 부분 환불받을 수 있으며 주치의 또는 전문의의 진료비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연간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한방침술 혜택은 물론 치과치료(1년 2500달러까지)를 PPO의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골프, 피트니스 등 개인에 맞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OTC(Over-the-Counter)를 통해 얼마든지 원하는 혜택들을 조합할 수 있다. 폴 선 보험은 고객의 거주 지역, 재정, 건강상태, 복용 중인 약, 빈번한 타주 방문 등 여건에 따라 위와 같은 혜택을 나에게 꼭 맞게 조합할 수 있게 돕는다.


폴 선 대표는 “연례 가입기간은 나의 건강과 직결된 선택을 위한 기간이다. 정보의 홍수 속에서 정확하고 나에게 꼭 필요한 플랜을 시니어 한 명 한 명의 상황에 맞게 제공하고 있으며 새로운 메디케어 정보를 꼼꼼히 살펴 서비스하는 만큼 큰 만족을 얻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시니어 건강보험 전문가 폴 선 보험은 LA한인타운, 오렌지카운티, 샌버나디노, 리버사이드, 벤투라 카운티를 비롯해 지역에 제한을 두지 않고 도움이 필요한 시니어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폴 선 보험은 최근 올림픽과 알바라도 인근에 있는 건물(2140 W. Olympic Blvd.) 5층으로 확장·이전했다. 폴 선 보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폴 선 보험 홈페이지(https://paulsunmedica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213) 503-6897 


최제인 기자

0 Comments
G-9N9BD48B9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