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여성암 검사 받도록 알려드려요”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무료 여성암 검사 받도록 알려드려요”

웹마스터

조기진단 및 예방교육 워크샵 

연말까지 월 2~3회 온라인으로



유방암·자궁경부암 검사의 중요성을 알리고 검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온라인 워크샵이 열린다.


가주건강연합(CHC)은 더 많은 한인이 여성암 예방 및 치료 프로그램(EWC)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소개하는 워크샵을 올해 말까지 매달 진행한다. 이번 달에는 18일(월) 오전 10시부터, 21일(목) 오후 7시부터 각각 1시간씩 줌을 통해 진행된다.


워크샵에서는 유방암과 자궁경부암의 정기검사, 조기발견, 조기치료의 중요성을 알리고 예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또 무료로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클리닉 정보를 제공하고 검사 예약을 돕는다. 단, 무료 검사는 자격이 되야 한다. 워크샵은 무료로, 한국어로 진행되며 특히 참가자에게는 10달러 상당 타겟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검사를 받으면 10달러 상당 기프트카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EWC 최영화 한인 담당자는 “한인들의 유방암, 자궁경부암 검사율은 타인종에 비해 매우 낮다”며 “또 검사를 받고 싶어도 비용 때문에, 어디서 받을 수 있는지 몰라 망설이는 분이 많아 이번 워크샵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워크샵에 참여하길 원하면 온라인(https://bit.ly/KoreanPink)으로 예약하면 된다.


▶문의 (818) 659-6117, LAKorean100@gmail.com

0 Comments
G-9N9BD48B9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