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허만진보험에서 도와드립니다"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Business News] "허만진보험에서 도와드립니다"

웹마스터


시니어 메디케어 가입 변경기간

오는 15일부터 12월 7일까지



시니어 메디케어보험 가입 연례 변경기간(AEP)이 오는 15일부터 12월 7일까지 성큼 앞으로 다가왔다. 허만진보험(3130 Wilshire Blvd. #310)은 보험혜택 ‘최대 보장’을 목표로 신규보험 및 연장, 변경을 원하는 시니어에게 꼭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플란트, 크라운, 틀니, 브릿지 등 치아 관련 서비스를 확실하게 보장하며 비처방 품목(OTC) 중 가장 다양한 플랜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한방침술 최대혜택, 고급 보청기 제공 등 다채롭고 확실한 보험혜택을 허만진보험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허만진보험은 올해 만 65세가 돼 신규보험 가입을 희망하거나 보험 서비스 변경을 원하는 시니어를 대상으로 무료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험 첫 가입 시기는 65세 생일이 포함된 달을 기준으로 앞뒤로 석달, 총 7개월이다. 허만진 에이전트(Lic# OI92211· 사진)는 “보험 가입 변경기간을 최대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그동안 사용했던 보험 서비스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하고 고객에게 적합한 플랜을 추천하는 것이다. 아울러 현재 서비스받는 보험사에 만족하지 않거나 메디케어, 메디캘 신규가입을 원하는 시니어라면 허만진보험의 ‘최대 보장’플랜은 고객 한명 한명에게 꼭 맞는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허 에이전트는 가주정부 공인 라이선스를 획득하고 LA 한인타운에서만 8년 째 경쟁력 있는 보험 서비스를 통해 시니어를 위해 봉사하고 있다. 허만진보험에 고객 문의가 끊이지 않는 이유는 허 에이전트만의 고객 밀착관리 서비스 덕분이다. 그는 종종 LA 외곽에 거주하면서 차가 없거나 몸이 불편한 한인 고객을 직접 찾아가 상담 및 도움을 드린다고 밝혔다.


의 (213) 700-8150 


최제인 기자 

0 Comments
G-9N9BD48B9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