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면역력 증강 등 건강식품의 '메카'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Business News] 면역력 증강 등 건강식품의 '메카'

웹마스터

새롭고 다양한 건강보조식품을 갖춘 헬스플러스 LA한인타운 옥스포드 매장. 최제인 기자  


'헬스플러스' 매장 확장·이전 

다양한 종합건강보조식 구비


글로벌 팬데믹의 여파가 오랜기간 지속하고 델타변이에서 한 단계 더 변이를 거친 ‘델타 플러스’가 나타나면서 ‘자가방역’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자가방역으로 중요해진 면역력 관리, 특히, 한인 체형에 맞는 면역력 유지 및 증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만 모아 놓은 곳이 ‘헬스플러스'(대표 Becky Lee)이다.


헬스플러스는 매장을 LA 한인타운 웨스턴에서 옥스포드(244 S Oxford Ave.)로 확장·이전하면서 더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갖추고 고객을 맞고 있다. 특히, 천삼농축액, 캐나다산 공진단, 산삼경옥고, 산삼 후코이단, 헬스비데는 단골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헬스플러스의 대표상품이다.


산삼경옥고는 동의보감에서 꼽는 3대 보약 중 하나로 기력회복, 신장건강, 방광염, 항암, 혈뇨, 요실금, 폐 건강, 치매예방에 특화되어 있으며 고대 전통적인 처방과 현대 진보된 제조 기술로 7번 이상 중탕과 식힘을 반복함으로써 약효를 올려 그 효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헬스비데 또한 수압식 원터치 비데, 초정밀 황동으로 제작, 노즐 자가세척 기술을 탑재하였으며 오직 헬스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Lee 대표는 “많은 한인고객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확장·이전을 할 수 있게 돼 감사를 드리고 싶다. 아직 몇몇 단골손님은 이전 주소를 찾는다. 헬스플러스의 새로운 매장은 옥스포드와 3가 인근에 자리하며 멕시코 고추, 멕시코 바하소금, 양파즙, 칡즙, 도라지즙 등 한층 새롭고 다양한 건강보조식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교회나 직장 등 많은 기관에서 단체선물을 마련하기 위해 헬스플러스를 찾는다. 산삼노루궁뎅이버섯, 크릴오일오메가, 밭마늘무엿은 경제적인 가격으로 진심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헬스플러스 영업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9시30분~오후 7시, 토요일은 9시30분~오후 6시까지이며 일요일엔 문을 닫는다. 미 전국은 물론 한국까지 배송한다. 문의 (213) 700-5750 


최제인 기자

0 Comments
G-9N9BD48B9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