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스시와 바비큐를 맘껏 즐기세요”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Business News] “스시와 바비큐를 맘껏 즐기세요”

웹마스터

올유캔잇 스시 & 바비큐는 맛있는 스시와 바비큐를 식탁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있다.   /최제인 기자 


‘올유캔잇 스시 & 바비큐’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좋은 음식 무제한 제공” 



LA 한인타운 윌셔와 웨스턴 교차로 인근에 있는 ‘올유캔잇 스시 & 바비큐’(제임스 고 대표)에서 스시와 바비큐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올유캔잇 스시 & 바비큐 콤보’를 선보인다. 


올유캔잇 스시 & 바비큐 콤보의 장점은 고기가 익는 시간을 기다리며 신선한 스시와 롤을 먼저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아울러 한 사람당 23.95달러라는 파격적인 가격표까지 더해 타운 내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바비큐 메뉴에서 고를 수 있는 고기의 종류는 무려 7가지로 다양하다. 차돌, 소불고기, 생삼겹살, 닭불고기, 우삼겹, 와인삼겹살, 양념주물럭 등 입맛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참치, 연어, 새우, 화이트 피시로 빚은 스시와 롤을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먹을 수 있다. 식사 시간은 1시간30분으로 제한된다.


고 대표는 “더 많은 한인에게 양질의 무제한 올유캔잇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대한 마진을 줄이고 든든한 만족감을 선물하는 것이 해당 콤보를 내놓은 이유”라고 밝혔다.


올유캔잇 스시 & 바비큐에서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인기메뉴인 스페셜 콤보는 스시 20피스, 캘리포니아롤 8피스, 스파이시 튜나롤 8피스, 교자 4개, 새우튀김 2개, 미소국 2개를 20.95달러에 판매해 스시 & 바비큐 콤보와 같이 매력적인 가격에 푸짐한 양을 만날 수 있다.


고 대표는 “두 개의 콤보 메뉴 이외에도 새우튀김을 롤 위에 올리고 스파이시 튜나를 얹은 ‘핫 나잇

롤’과 새우튀김에 롤에 장어를 얹은 ‘드래곤 롤’, 새우튀김 롤에 연어를 구워 얹은 ‘히든 드래곤 롤’,

스파이시 튜나와 튀김이 곁들여진 ‘크레이지 대니 롤’은 올유캔잇 스시 & 바비큐의 간판 메뉴”라고 밝혔다.


올유캔잇 스시 & 바비큐는 매주 화~일요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영업하며 넓은 주차장과 투고, 배달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의 (213) 322-2350 


최제인 기자

0 Comments
G-9N9BD48B9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