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70 전기차, LA 오토쇼에서 공개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제네시스 GV70 전기차, LA 오토쇼에서 공개

웹마스터

올해 LA오토쇼에서 공개되는 제네시스 GV70 전동화 모델. /제네시스 제공


오는 18일~27일 LA컨벤션 센터

12월부터 앨라배마주 공장에서 생산


현대차의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의 GV70 전동화(Electrified) 모델이 오는 18일~27일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LA오토쇼에서 일반에 공개된다.


오는 12월부터 현대차 앨라배마주 공장에서 생산될 예정인 GV70 전동화 모델은 중형 럭셔리 전동화 SUV로 배터리의 이상적인 배치와 서스펜션 튜닝 등을 통해 기존 내연기관 모델의 고급스러운 주행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빠르고 강력한 전기차 특성을 최적화했다. 


제네시스는 뛰어난 동력성능과 전기차 특화 신기술에 고급 편의사양까지 대거 적용한 GV70를 내세워 고급 중형 SUV 전기차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GV80, GV60에 이어 GV70 등 3종의 전기차 라인업을 갖추게 돼 고객의 선택폭 확대와 함께 제네시스의 전동화 비전을 보다 구체화하는 계기로 삼는다는 방침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GV70은 실내 거주성,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 기본 모델의 장점에 전기차의 동력 성능을 더해 한층 강화된 상품 경쟁력을 갖췄다”며 “역동적인 주행성능과 우수한 정숙성을 동시에 갖춰 고급 전기차 라이프스타일의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성훈 기자

0 Comments